엔터메이트의 신작 킹덤파이터즈, 군단전 업데이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킹덤파이터즈'에 군단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군단전'은 매주 금요일 열리는 신규 콘텐츠로, 최대 10명의 군단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 리그다. 특히, 토너먼트 형태로 총 3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 군단원들의 1:1 대결 방식을 통해 최총 승패율을 따져 승패를 결정짓게 된다.

더불어 '군단전'에서 최총 승리한 게이머는 특수 칭호와 함께 휘장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휘장은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탈 것'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탈 것' 시스템은 육성을 통해 영웅(캐릭터)의 전투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군단전'에서 획득한 휘장 아이템을 통해 탈 것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사육장' 시스템, '일일제조'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킹덤파이터즈는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게이머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킹덤파이터즈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파이터즈 홈페이지(http://kf.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덤파이터즈
킹덤파이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