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폭발! 하스스톤, 오픈 테스트 실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컬렉터블 카드게임(이하 CCG)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4일)부터 실시한다.

하스스톤은 블리자드의 간판 게임 시리즈 워크래프트와 월드 오브 워프래프트(이하 와우)의 세계관을 카드 배틀 게임으로 옮긴 온라인게임으로, 워크래프트의 다양한 마법과 무기, 그리고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한 수백 가지의 카드들을 조합하여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부터 하스스톤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블리자드는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에게 받은 피드백을 이번 공개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각오다.

특히,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등급전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어 매달 개별 시즌이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대전한 상대의 경우 친구 목록에 표시되며 다시 대전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홈페이지(http://kr.battle.net/hearthstone/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
하스스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