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설맞아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8종에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8종에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게임은 '제노니아 온라인', '아카샤', '다크어벤저', '대장문', '피싱마스터', '오션테일즈', '비밀의 레시피', '진짜사나이' 등 8종의 모바일게임이다.
최근 실시간 풀 네트워크 MORPG '제노니아 온라인'을 통해서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하루 4시간씩 경험치 150% 혜택등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누적 1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다크어벤저'에서는 인기 아이템 장비 상자의 50% 특별 할인, 랭킹 보상 및 경험치 상향 등의 이벤트가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역대 인기 프로모션 총집합'의 형태로 글로벌 시장에서 진행된다.
'아카샤'에서는 고급 아이템과 골드 등을 제공하는 매일 매일 접속 보상 이벤트, 결제 시 추가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정통 무협 모바일 TCG인 '대장문'에서는 제자 영입 시, 고급 제자 영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랜덤으로 금원보(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비밀의레시피'에서는 내달 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 한해서만 복주머니 조리, 족두리 곰돌이 등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하고, 내달 6일까지는 캔디 구매 시 가오리연, 그네 타는 마테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물고기 잡기 이벤트와 행운의 복주머니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는 낚시 소재의 글로벌 히트 SNG '피싱마스터'와 보라지붕 벽돌집, 스핑크스 조각상 등으로 게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작 SNG '오션테일즈', 400만 점을 넘어라! 이벤트와 부대 랭킹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는 밀리터리 소재의 미니 게임 '진짜사나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