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탑밴드 리듬액션 '비트몬스터' 캐릭터 12종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2월 초 출시 예정인 자사의 첫 번째 타이틀인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의 캐릭터 12종 일러스트를 금일(28일) 공개했다.
비트몬스터는 우주 최고의 밴드, 비트 몬스터가 콘서트 투어 중 항로를 이탈하여 낯선 행성 지구에 불시착,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우주선의 동력원을 마련하기 위해 지구의 인기 밴드가 되어야 한다는 독특한 설정을 가진 게임이다.
기존 리듬액션게임과 달리 한손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조작 방식을 보다 편하게 구현했으며, 리더와 동반 멤버를 어떤 캐릭터로 설정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져 전략적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캐릭터 일러스트는 우주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대표 캐릭터인 루디, 코인 추가 획득 기능이 있는 가미, 보너스 점수를 주는 여성 캐릭터 아윰 등 총 12종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세련되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비트몬스터는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리듬액션게임 특유의 신나는 리듬감을 즐길 수 있다"며, "비트몬스터만의 전략성과 개성이 뚜렷하게 살아있는 캐릭터들을 런칭에 앞서 공개하게 됐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