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세뱃돈 받기 등 설맞이 대축제 시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아키에이지'의 설날 이벤트는 아이템으로 새해 상차림 만들기, 세배한 후 세뱃돈 받기, 신년 운세를 보고 칭호와 모자 아이템 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신기루 섬에 있는 복조리 장인 NPC에게 '복을 가득 담고 싶다면' 일일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복조리 조임 끈'이 주어진다. '복조리 조임 끈' 아이템을 사용하면 '육질이 좋은 소고기' 아이템, 랜덤한 양의 금화가 담긴 '세뱃돈 봉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만들 수 있다. '육질이 좋은 소고기' 아이템은 힘, 민첩, 체력, 지능, 정신 증가 효과가 있는 새해 상차림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이외에도 신기루 섬에 위치한 어르신 NPC를 찾아 세배하면 설빔 꾸밈옷 '축복의 새해맞이 축제 옷'과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는 세배 이벤트, '오늘의 운세' 아이템을 통해 특별 칭호와 파란색 말머리 가면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 운세 이벤트가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설날 프로모션으로 선보인 신규 꾸밈옷 색동옷이 포함된 '까치까치 설날 꾸러미'와 신규 탈 것인 붉은 번개가 담긴 '붉은 번개 설날 꾸러미'를 2월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아이패드 미니, GTX660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여신의 시계' 이벤트를 비롯해 복귀 게이머 및 PC방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본부 성은자 사업실장은 "우리나라 설날 고유의 미풍양속을 살려 세배도 하고 상차림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여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긴 연휴 동안 오랜만에 '아키에이지'에 접속한 게이머 분들도 익숙한 명절 광경과 함께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아키에이지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