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 라스트 삼국지에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에이콩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이하 라스트 삼국지)에 설 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민저 신규 무장 '주유'와 '태사자'가 출시된다. '주유'와 '태사자'는 신규 탐방 지역인 적벽 무장탐방 지역을 통해 영입할 수 있는 캐릭터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명의 장수를 획득할 경우 추첨을 통한 총 10명에게 '설 맞이 선물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야외탐색 전 지역 경험치 2배 상승, 유니크 아이템 드랍율 2배 상승, 신규 유니크 아이템이 추가되고, 일일 퀘스트 ‘야외 탐색’ 과 ‘타성 공격’을 완료하면 각 퀘스트마다 보상으로 100옥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일일 이벤트를 모두 완료할 경우 최대 1,200옥석을 얻게 된다.
이 밖에도 게임 캐시를 구입하면 구입한 금액의 30%가 추가로 지급되는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돼,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유니크 아이템 '황금갑옷'과 '수정장갑'이 각 1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에이콩의 한 관계자는 “라스트 삼국지를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게이머들의 몫이 컸다”며 “올 한해도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으며, 라스트 삼국지와 함께 즐겁고 풍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 삼국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kongfri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