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길드 시스템, 신규 몬스터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8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길드 시스템'은 게임 이용자간 모임을 구성해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길드를 성장시켜 나가는 콘텐츠로 최대 20명까지 한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길드를 생성하면 구성원끼리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전용 채널을 제공하며, 길드 페이지를 통해 길드원 정보 등 내가 속한 길드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 됐다.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와 더불어 '광전사 라테', '이사벨', '아로엘', '미쉘', '아이샤', '갱스터1452호', '흑풍' 등 6성 몬스터 7종도 새롭게 공개하고, 몬스터 등급별로 구별하기 쉽도록 배경 색상을 적용하는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2일까지 길드원 20명을 모집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길드원을 모집하라' 및 '길드 창설비 50%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8일 '몬스터 길들이기'를 주제로 한 힙합곡 'Monster'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는 2월 12일까지 '엠넷 쿠폰 증정 이벤트',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맞추기', '뮤직비디오는 내가 만든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길드 시스템'은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핵심 콘텐츠로 이용자간 밀접한 커뮤니티 형성해 최고의 길드를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친구들과의 친목도 도모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