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모두의대항해', 사전등록 이벤트로 출항 예고

백호소프트(대표 김기돈)는 네이온(Ne2on)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항해 전략 RPG '모두의대항해'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모두의대항해'는 신세계를 찾아 떠나는 광활한 모험을 다룬 모바일게임이다. 기사연맹과 용자부락 세력간의 경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무역, 던전탐험, PvP, 군단전 등을 통해 경쟁세력을 소탕하거나 다른 게이머를 약탈할 수 있다. 또한, 세력을 연합해 강력한 군단을 만드는 등 게이머간의 경쟁 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1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먼저 정식 오픈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인 판도라호 도면과 1만 골드, 보석 50개가 지원되고, 신청자 중 30명을 특별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기돈 백호소프트 대표는 "'모두의대항해'는 해상을 배경으로 무역과 전투 외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항해 전략 RPG의 진수를 즐길 수 있고, 대항해시대의 업그레이드 된 감동을 선사할 게임이다. 사전등록 참여를 최고의 선택으로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대항해'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sail.allgames.co.kr/sa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대항해 사전등록 페이지 이미지
모두의대항해 사전등록 페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