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주 for Kakao'에 초콜릿 가게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주 for Kakao'에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신규 건물 2종을 추가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건물은 '초콜릿 가게'와 '벨지안 초콜릿 가게'로 각각 18레벨, 22레벨 이상 게이머에 한해 설치할 수 있다. 두 건물 모두 게임 내 소셜 콘텐츠인 '아름다움 점수' 책정에 높은 가점을 획득할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별등급 8에 빛나는 신규 호랑이 품종 '카라칼'도 추가됐으며, '벨지안 폰부스', '벨지안 목걸이', '청록 술 꼬리 장식' 등 다양한 데코 아이템과 코스튬을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녑해 오는 10일까지 '초콜릿 가게'나 '벨지안 초콜릿 가게'를 구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캐시인 10젬을 지급하고, 건설에 소요되는 시간을 20초로 단축시켜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친구의 섬에 방문해 방명록을 남기는 게이머 전원에게 동물 훈련에 필요한 '호루라기'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주 for Kakao' 홈페이지(http://zoo.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