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스토리:마의' 게임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 진입 달성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이하 마의)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 1월 21일부터 다운로드서비스를 시작한 마의는 출시 후 꾸준히 다운로드 수가 증가해 2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차트에서 인기 무료게임 6위, 신규 인기무료게임 3위에 올랐다.
마의는 웹젠과 지상파 방송사 MBC가 공동으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아기자기한 동물들을 치료하고 키우는 재미를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SNG의 재미와 함께, 여러 약초를 경작하면서 약이나 침/뜸 등의 치료도구를 만드는 각종 건물과 시설들을 늘려가면서 목장을 운영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웹젠은 2월 중 최고 레벨 상향과 함께 직접 제작한 아이템들을 거래할 수 있는 '가판대'를 업데이트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강해 추가 회원모집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는 17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이벤트 동물 '청마'를 증정하고, 이중 추첨을 통한 5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2세대'를 선물하는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한 회수에 따라 게임캐시와 별도의 이벤트 희귀 동물들이 제공되는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9일까지 매주 주말 이틀 모두 출석한 게이머에게 게임캐시를, 추첨을 통해 방송 다시 보기 모바일이용권 'pooq'가 각각 선물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게임 콘텐츠와 진행방식에서 신선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고무적이다"라며, "카페 등을 통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면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게이머들이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마련하면서 운영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의 홈페이지(heal.webzen.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