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의 신작 '월드오브워플레인' 1.2 업데이트 공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월드오브탱크에 이은 차기작, '월드오브워플레인’의 1.2 업데이트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옵저버 모드가 추가되는 등 카메라 효과가 향상되며, 실시간 스트리밍 기능이 강화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온라인 토너먼트 시청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전투 결과 통계도 보다 상세하게 제공되어 조종사들이 기량을 연마하고 전투 전략을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전투 임무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돼 특정 목표를 완수할 경우 추가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서버 부하가 생기더라도 끊김 없이 원활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중 서버 지원도 진행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의 글로벌 운영 이사 블라드 벨로제로프는 "이번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더욱 깊이 있고 편안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진다”라며 "우리의 목표는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경기를 시청해 흥미를 키우면서, 라이트 유저나 프로 수준의 게이머 모두 만족스러운 플레이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게임으로 '월드 오브 워플레인을 성장시키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오브워플레인’은 유럽과 북미 지역을 대상으로 지난 해 11월 13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국내에서는 2014년 서비스를 목표로 완성도를 더욱 담금질 하고 있다.

월드오브워플레인 이미지
월드오브워플레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