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명가 KOG의 신작 '아이마' 2차 CBT 테스터 모집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필드 액션 MMORPG '아이마'의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의 테스터 모집을 2월 7일부터 2월 16일까지 10일 동안 진행 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아이마'는 MMORPG에 최적화 된 횡스크롤 키보드 액션을 구현 함으로서 조작감을 극대화 했으며, 지속적인 수집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전직 시스템, '가디언'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역할분담, 경쟁, 커뮤니티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시스템들을 구성해 MMORPG의 기본을 충실히 했다.
2014년 상반기, 2차 CBT를 시작하는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파이터스클럽, 히어로와 같은 액션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액션명가 KOG의 차기작으로 게임업계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2차 CBT는 테스트를 신청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테스터가 참여할 수 있다. 테스터에 선정된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받으면 테스터로 선정될 수 있기 때문에 지인들과 함께 신청하는 테스터 선정에 유리하다.
KOG는 '아이마'의 이번 CBT를 지원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맥, 아이패드에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필드 액션 '아이마'의 2차 CBT의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1차 CBT에서 고객님들에게 받은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재미있는 '아이마'를 만들기 위해 1년 가까이 노력했다."라며 "던전의 제한적인 공간을 넘어 광활한 필드에서 액션의 정점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테스터 신청에 대한 관련 사항은(http://aima.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