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도 하고 PS4도 받자! 액션 모바일게임 '카오스파이터' 정식 출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카오스파이터'를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앱스토어에 공동 출시 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카오스파이터'는 전 연령대가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적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70여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그래픽, 친구와 또는 길드와 함께 펼치는 대규모 전투 등의 게임 콘텐츠를 포함한 24시간 펼쳐지는 각양각색의 게임 이벤트가 백미다.

이와 함께 추콩 코리아는 '카오스파이터'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받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PS4', '최신형 DSLR', '휴대폰 보조 배터리'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릴레이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레벨업 달성에 따라 다이아몬드, 무기, 방어구 아이템을 제공하는 ‘초반 Rush를 잡아라!’ 이벤트를 포함한 10종 이상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추콩코리아의 하오즈 천 대표는 “'카오스파이터'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에 참여하시는 모든 게이머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소통하는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기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파티어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chaos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 파이터 일러스트
카오스 파이터 일러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