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테스트 임박한 풋볼매니저 온라인, 새로운 포스터 공개하며 관심집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세가의 개발 스튜디오인 '스포츠 인터랙티브'와 공동으로 개발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새로운 대표 이미지를 금일(7일) 공개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전세계 축구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풋볼 매니저 시리즈의 온라인버전으로, 특유의 시뮬레이션 재미를 온라인 환경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기존 PC 패키지 게임에서 온라인게임으로의 변화에 맞춰 2년 만에 새롭게 제작된 것. 기존 이미지보다 더욱 밝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으며, 풋볼매니저를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사무실을 배경으로 장기판을 보듯 그라운드를 내다보는 거인의 시선으로 처리하여 치열한 두뇌 플레이가 펼쳐질 것임을 암시하는 한편, 누구나 그라운드의 지배자, 마이더스의 손을 가진 최고가 될 수 있는 게임성을 표현했다.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지난 2월 4일부터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사전테스터 모집과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사전테스터 신청을 완료한 이들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해당 게이머의 이름으로 밸런타인데이 당일 고백 꽃다발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솔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를 통해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게이머가 받고 싶은 선물과 '커플이 아닌 내가 솔로를 택한 이유'를 댓글로 남긴 60명을 선정해 ‘맨즈헬스 3개월 구독권’과 ‘풋볼 매니저2014(PC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풋볼매니저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