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캐스트, 모바사커 티스토어 출시기념 손흥민 카드 출시

모바캐스트 코리아(대표 타마야 나오히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모바일게임 모바사커를 금일(7일) 구글스토어에 이어 티스토어에 전격 출시 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사커는 AC밀란등 유럽 명문 클럽의 선수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가 대표선수 카드와 차범근 해설위원의 선수와 감독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현재 4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이용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다.

모바캐스트는 이번 모바사커의 티스토어 출시와 발맞춰 손흥민 선수가 맹활약중인 분데스리가의 레버쿠젠 선수카드를 출시하고, 구자철 선수가 활약 중인 볼스프부르크 선수카드 및 AC밀란 선수카드도 추가한다.

아울러 티스토어 입점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티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들에게 손흥민 선수카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모바캐스트 코리아의 타마야나오히토 대표는 "이번 모바사커의 티스토어 출시와 레버쿠젠 선수카드추가로 보다 다양한 루트로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게이머들에게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현재 국가대표로써는 물론 분데스리가 소속의 명문 팀 레버쿠젠에서 맹활약중인 손흥민 선수카드 출시는 축구를 좋아하는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사커 홈페이지(http://lp.mobcast.kr/game/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사커
모바사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