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추왕:창공의 지배자, 시나리오 모드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바나나피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이하 격추왕)에 시나리오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시나리오 모드는 난이도에 따라 보통, 어려움, 좌절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승달 계곡'과 '붉은 모래 사막' 2개 지역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지역은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나눠지고 5번째, 10번째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보스가 등장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스테이지를 처음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미사일, 스킨 상자, 골드, 훈장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고, 지속적으로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군수품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파일럿 카드’의 경우 시나리오 모드 보상, 보급상자와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등급이 높을수록 육성을 할 수 있는 최대 성장치가 달라진다.
특히,전투에 유용한 특수 스킬과 하루에 한번 카드의 특징에 맞는 일일 보상을 제공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으며, 게임을 지속할 수록 능력치가 성장하게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시나리오 모드’ 첫 번째 지역인 초승달 계곡 보통 난이도를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 훈장 20개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게이머들에게 파일럿 카드를 매일 한 장씩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격추왕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