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진다 명장! '삼국용팝'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디펜스게임 '삼국용팝'에 여포, 조운, 주유 등 삼국지의 역사적 명장과 책사까지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삼국용팝'은 최근 tvN의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맹활약 중인 윤소희의 웹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비스 이후 첫 콘텐츠 업데이트로 무한대전, 주공시스템, 오행시스템, 투기장, 신규무장 등 다방면에 걸쳐 이뤄진다.
먼저 게이머들이 애타게 기다려온 여포, 조운, 주유, 등의 삼국지 대표 명장과 책사가 대거 추가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모드 '무한대전'이 오픈돼 쏟아지는 황건적들을 막아내면 명장 확보의 찬스도 얻을 수 있다.
주공과 오행 시스템을 통해서는 특수 스킬을 보유한 '주공'과 함께 전장을 누비거나 오행의 속성 수련으로 주군을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투기장에서 삼국지의 유명 무장에게 도전해 승리하면 대량의 보상이 주어진다.
에눅스 김경욱 대표는 "소치동계올림픽의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달 말로 잡혀있던 명장 추가까지 앞당겨 업데이트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삼국용팝'은 롱런 게임의 기반을 다져나갈 것이며, 신규와 기존 이용자 모두가 혜택을 누리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용팝'의 홈페이지(http://pop.nwo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