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카카오게임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트레이딩카드배틀게임(TCG) '확산성 밀리언아서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확산성 밀리언아서 for Kakao'는 전 세계 1천 만 게이머들이 즐긴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보다 쉬워진 레벨업과 최대 친구 숫자 확대, AP 회복 속도 향상 등 쉽고 편해진 게임성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확산성 밀리언아서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새로운 전설의 시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게이머는 매일 출석 및 각성강적 격퇴, 친구 초대 등을 통해 '엑칼'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넥서스 7 2세대'와 '일러스트 화보집', 'MC' 등의 경품에 응모하거나,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리미티드 브레이크 치아리'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특별한 카드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할 경우 최대 30%의 추가 'MC'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게임을 다운 받은 모든 게이머에게 귀여운 이모티콘이 제공되고, 리뷰를 남긴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일러스트 화보집' 및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의 변경호 PM은 “'확산성 밀리언아서 for Kakao'는 이미 게임성을 검증 받은 카드 배틀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라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게임도 즐기시고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