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PS4용 '진삼국무쌍 7 WITH 맹장전' 예약판매 실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용 타이틀 '진삼국무쌍 7 WITH 맹장전'의 예약 판매를 2월 12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진삼국무쌍 7 WITH 맹장전'은 오는 2월 24일 출시될 예정이며, 진・삼국무쌍 7 원본과 맹장전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 게임의 PS4 버전은 화면에 표시되는 캐릭터의 수가 늘어났으며, 스테이지와 캐릭터 모델이 더욱더 정교해 졌다. 뿐만 아니라 PS4 컨터롤러의 쉐어(Share) 기능을 통해 촬영한 스크린샷과 플레이 영상을 SNS에 공유하거나 다른 게이머에게 보내 서포트를 받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삼국무쌍 7 WITH 맹장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진삼국무쌍 7 WITH 맹장전'의 ‘예약 판매는 2월 12일부터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초도 생산 물량에는 아래의 콜라보레이션 코스튬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무상 7 WITH 맹장전 ps4 버전
이미지
진삼국무상 7 WITH 맹장전 ps4 버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