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 신서버 무신 오픈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신규 서버 무신을 금일(12일) 오후 3시에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씨앤시미디어는 지난 1월 15일 '사육신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2일 만인 17일에 신규 서버 사신을 오픈한 것에 이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꾸준한 접속자 증가에 힘입어 이번 신규 서버 무신을 오픈한다고 설명했다.
'사육신 온라인'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극한 타격감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MMORPG로 동양 고대 신화를 바탕으로 악에 맞서는 4대 세력 영웅들이 봉신전과 은선각,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전용 퀘스트를 지원하는 결혼이나 문파 하우징 시스템 등의 특하된 커뮤니티시스템과 함께 필드PK와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등의 PVP시스템과 더불어 장비가 아닌 순수한 실력만으로 승부할 수 있는 '장비보정 전장'까지 구비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서버 '무신'의 오픈을 기념하고 신서버 이동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게이머는 30레벨달성 시 3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지급과, 각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등 총 10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를 게임만 이용해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사육신 온라인'은 채널링을 진행해오던 기존 5개사 외에도 ENP GAMES와 채널링 계약을 통해 '푸푸게임'에서도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되며, 2월 19일부터는 아이템베이, 프리첼게임을 통해서도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된다.
장덕현 씨앤씨미디어 이사는 "상용화 서비스 전환 이후 많은 게이머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예상보다 빨리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오랫 동안 게임을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온라인'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