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삼국지 웹게임 '삼국야망' 통합 서버 군단전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스마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대규모 군단전과 신서버 '파죽지세' 공적 랭킹전을 3월 12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삼국야망'의 군단전은 통합 서버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한 군단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서버별 5명, 총 2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지급된다.

군단전은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최고의 군단을 가려내는 PvP 콘텐츠로, 게임 오픈 이후 최초로 진행돼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이번 군단전의 우승 군단을 예측해 맞추는 이벤트가 2월 19일까지 함께 진행돼 갈수록 열기가 뜨거워질 전망이다.

다음은 군단전과 함께 신규 서버인 '파죽지세' 서버를 통해 공적 랭킹전도 개최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높은 공적을 쌓은 1위에게 5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며,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의 기프트카드가 주어질 예정이다.

지난 12월 오픈 1주년을 맞은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야망 군단전 이미지
삼국야망 군단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