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소울즈',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 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총 8개 클래스가 분포되어 있는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각 클래스의 역할이 분명하며 빠르고 타격감 있는 전투로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전체 몬스터를 대상으로 드롭 되는 '도둑 맞은 초콜릿' 획득으로 시작된다. 초콜릿을 모아 남성 캐릭터와 여성캐릭터가 각각 제작 할 수 있는 황금, 블랙 초콜릿을 서로에게 선물하면 이벤트 전용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아이템을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가 서로 선물하여 조합 시 '행복이 담긴 선물 상자'가 선물로 주어진다.

'행복이 담긴 선물상자'는 사용 시 현존 최강의 강화 보조석 및 '10강 즉시 강화권' 주어지며, 외형 변경, HP 자연 회복 등 현재까지 존재하지 않던 신종 버프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소울즈 플레이화면
레전드오브소울즈 플레이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