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에 환상의 짝꿍 '월요커플 송지효-개리' 캐릭터 등장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배우 송지효와 가수 개리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서 '월요커플'로 환상의 호흡과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 11월 서든어택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예인 선호도 설문조사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캐릭터에는 송지효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개리의 자유분방한 개성이 잘 표현됐다. 두 사람이 직접 녹음한 재치 넘치는 음성 효과는 물론, 방송 프로그램 내에서 선보였던 송지효의 건강 댄스, 개리의 꿀렁 댄스와 프리스타일 랩, 애교 넘치는 뽀뽀모션 등 실감나는 전용 모션들이 다양하게 구현됐다.
넥슨은 '월요커플'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유니크 칭호와 각종 아이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틀 진행한다. 송지효와 개리의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각각 '지효', '개리' 등 칭호 5종과 함께 이름표 달린 후드티, 힙합 모자 아이템 선물로 제공하며, 선착순 700명에게는 팬미팅 초대권을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 홈페이지에는 '송지효-개리'의 캐릭터 음성 녹음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