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2' 커뮤니티 운영 시작…올 여름 첫 테스트

웹젠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MMORPG '뮤2'의 커뮤니티 페이지를 오픈하고 올해 게임 서비스를 위한 첫 행보를 시작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웹젠은 금일 오픈한 '뮤2'의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게임 회원 사전 모집에 나선다. 해당 페이지는 웹젠의 게임포털 회원이라면 누구나 접속할 수 있으며, 현재 개발 중인 '뮤2'에 대한 개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다.

'뮤2'는 웹젠의 대표게임 '뮤 온라인'의 시나리오 이전 시점에 대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강렬한 핵 앤 슬래쉬 방식의 전투와 다양한 방식의 대전 콘텐츠, 수준 높은 그래픽 등이 강점이다. 웹젠은 여름 게임 성수기 시즌 중 '뮤2'의 첫 테스트 진행을 목표로 개발 보완 및 서비스 준비에 주력하고 있다.

웹젠은 오는 2월 20일부터 공식커뮤니티 페이지에서 '뮤2'의 세계관에 대한 시나리오와 게임 시스템에 대해 정기적으로 안내하는 한편, 게임 내 캐릭터 정보와 원화 및 디자인 컨셉, 게임 동영상 등 '뮤2'와 관련된 모든 정보도 공개해 갈 계획이다.

또한 '뮤2' 사전회원 가입 이벤트와 함께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 슬로건에 대한 제안을 받는 등 게임과 관련한 여러 공모이벤트도 정기적으로 연다. 커뮤니티 페이지 내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당첨되거나 공모이벤트에서 선정된 회원들에게는 '뮤2'의 첫 비공개테스트(CBT) 참가 자격과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웹젠의 박기동 '뮤2' 개발실장은 "'뮤 온라인'의 차기작을 기다려 주신 분들을 비롯해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도록 '뮤 온라인' 10여년 간의 발전과 현재의 트렌드 역시 게임 안에 반영하고자 했다"면서 "PC온라인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게임성을 다듬어가고 있으니, 많은 의견과 함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2' 커뮤니티 페이지(http://mu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2
뮤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