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Xbox360 에디션' 전세계 동시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워게이밍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을 Xbox 라이브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금일(13일)밝혔다.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은 Xbox 라이브 디지털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 회원의 경우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실버 멤버십 회원은 7일 무료 체험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은 게임 패트를 이용한 보다 새롭고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체험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전차, 소모품 및 프리미엄 계정 등을 구입해 경험치, 게임 머니 획득율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미국, 독일, 영국 등 3개국의 역사적인 백여 대 이상의 전차와 7개의 전장을 통해 느끼는 탱크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출시 이후에도 콘텐츠 다운로드를 통해 더욱 많은 국가와 전차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특별 프리미엄 전차와 아이템들을 약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 '정착민 패키지', '정착민 패키지 2' 판매가 실시된다. 두 가지 패키지를 모두 구입한 게이머에게는 러시아 경전차 'T-127'이 보너스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 출시에 맞춰 Xbox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XboxKorea/)을 통해 금일부터 오는 3월 9일까지 총 3가지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을 즐겨라!'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다운로드 한 다음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으로 변경하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5,500 MS 포인트 코드가 증정되는 이벤트다.
더불어 '5티어 이상의 멋진 탱크를 인증하라!'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즐기고 5티어 탱크를 찍은 다음 Xbox 공식 페이스북의 관련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 스크린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1 채널 게이밍 헤드셋', 'Xbox 360 무선 게임패드', '탱크 프라모델' 및 'Xbox 라이브 이용권' 등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의 멋진 소감을 기다린다!'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즐긴 다음 Xbox 공식 페이스북의 관련 이벤트 게시물에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Tiger I 무선 배틀 탱크', 'Xbox 360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탱크 프라모델' 및 'Xbox Live 이용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유우종 상무는 '세계적인 전차 슈팅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가 Xbox 360 에디션으로 출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워게이밍 최초의 콘솔 타이틀인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의 재미를 Xbox 라이브를 통해 경험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Xbox360 에디션' 홈페이지(http://worldoftanksxbox360e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