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출시!
넷마블의 2014년 첫 대작 모바일 RPG가 드디어 공개됐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블루페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다함께 던전왕'은 '다함께 차차차', '마구마구2014',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등을 국민게임 반열에 올린 넷마블의 2014년 첫 대작 모바일 RPG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이 게임은은 최대 50명의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로 터치 방식의 조작법과 자동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방대한 콘텐츠와 화려한 전투를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최대 50명이 함께 보스를 물리치는 압도적 스케일의 던전, 4개 월드와 6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방대한 모험지역, 4개의 캐릭터가 한 팀이 되어 펼치는 통쾌한 실시간 전투, 각기 다른 고유 특성을 지닌 생동감 넘치는 300여종의 소환수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등을 통해 기존 RPG를 뛰어넘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다함께 던전왕'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친구를 초대한 인원수에 따라 한정판 4성 소환수, 보석 50개, 1만 골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가 바로 모험왕', '내가 바로 던전왕' 등 특별 이벤트도 함께 연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다함께 던전왕'은 전투, 수집, 성장, 모험 등 RPG의 재미요소를 최고의 퀄리티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탄탄한 게임성에 대규모 마케팅과 운영 역량을 더해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2014년을 이끌 최고의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everyd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