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야생마 이상훈 투수 5년만에 재등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 게임 '슬러거'에 유명 투수인 이상훈 선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현 고양 원더스 투수 코치로 활동 중인 이상훈은 트레이드마크인 꽁지머리로 야생마라는 별명과 함께 LG트윈스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유명 투수다. 1994년과 1995년 2년 연속 다승왕을 차지하고 1997년에는 구원왕까지 오르는 등 LG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수로 기억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1990년대, 2000년대 및 역대 대표팀 드래프트권 등을 통해 투구 자세와 구종이 완벽하게 구현된 이상훈 선수를 영입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이상훈 선수 추가를 기념하여 1990년대 스타선수들을 떠올릴 수 있는 90년대 구단별 스타선수 패키지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용자들은 염종석(롯데), 양준혁(삼성)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 구매를 통해 이상훈 선수를 영입할 수도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중곤 사업부장은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이상훈 선수 캐릭터가 약 5년만에 게임에 재등장하게 됐다"라며 "이상훈 선수는 LG의 올드팬이라면 잊을 수 없는 전설의 투수로, 이번 업데이트가 슬러거의 LG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 7주년을 맞은 슬러거에서는 출석 시 다양한 드래프트권과 이용자들이 직접 선택한 슬러거 TOP7 선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이상훈 선수 추가
슬러거 이상훈 선수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