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배경 무협 활극 '달과 그림자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조선을 악으로 물들이는 '묵황'을 처치하려는 조선시대 검객들의 이야기를 담은 슬라이스 액션 게임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위해서는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moonpre.joycity.com/)에 접속해 자신의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조선시대 나의 전생 확인하기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월영석(게임캐시) 50개와 장비 뽑기 티켓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돈 상당의 순금 엽전과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를 증정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티저 영상을 통해 어진과 채화, 거정, 소향 등 게임 내 다양한 조선의 검객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도깨비를 호쾌하게 베어 넘기는 검객의 전투 모습까지 감상할 수 있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고풍스러운 그래픽과 동양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액션 게임"이라며,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유저 여러분들의 열띤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사전 예약 페이지(http://moonpre.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
사전예약
달과 그림자 for kakao 사전예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