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심작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 사전 테스트 참가자 모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오는 24일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컴투스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인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만 건 이상을 기록한 자사 히트작 홈런배틀 시리즈 정민영 PD의 야심작이다. 짜임새 있는 세계관을 제공하고 역동적인 플레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총 1년 6개월의 개발 기간이 투여됐다.
서머너즈 워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이펙트를 바탕으로, 몬스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다양한 던전을 공략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고유 스킬 및 특징 보유한 300여 마리의 몬스터, 획일화된 뽑기 시스템 탈피한 체계적 육성 시스템, 30여 종의 전투 스테이지 및 초강력 신전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의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및 iOS 유저를 대상으로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일주일 간 실시되며, 테스트 종료 후 설문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서머너즈 워 정식 출시와 동시에 3성 몬스터를 제공한다. 더불어 베스트 테스터 5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1주 동안 진행되며, 신청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2/sw_cbt/main)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컴투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오는 21일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