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경주마 육성 게임 '더비임팩트' 정식 출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일본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Ateam(대표 하야시 타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더비임팩트'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더비임팩트는 Ateam이 작년 5월 출시해 현재 일본의 대표 경주마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작품으로, NHN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시장에 맞게 로컬라이징 작업을 진행해 한국 최초의 풀 3D 경주마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만들어졌다.
평소 경주마에 관심이 많은 이용자들은 교배 이론 등 능력치 강화를 위한 다양한 공략의 재미를 찾을 수 있고, 입문하는 초보 이용자들도 자동 추천 기능을 통해 스트레스 없이 보다 쉽고 재밌게 경주마 육성에 도전할 수 있다.
아울러 실존하는 경주마와 기수, 경기장을 완벽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높은 퀄리티의 3D 그래픽 레이싱 장면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경주를 즐길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더비임팩트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비임팩트를 다운받고 경주마 레이스에 참여만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한명에게 실제 미니 말을 지급하며, 말 수령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황금말(금20돈)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다른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월 24일까지 친구에게 더비임팩트를 추천하면 명마 육성 아이템 패키지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1만원)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 이벤트 페이지(http://m.hsec.hangame.com/promotion/derbyImpactLaunching.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