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붕붕붕' 엑소 미공개 화보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이하 '다함께 붕붕붕')의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엑소 미공개 화보를 금일(18일) 공개했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지난해 각종 연말 음악 시상식 대상을 석권한 인기 그룹 '엑소'가 홍보모델로 활약 중이다.

'다함께 붕붕붕'은 오는 3월 31일까지 천만 다운로드 달성 시 엑소와 이용자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1억 원을 기부하는 기부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의 행사 참여 지지를 위해 일정 다운로드 달성 시 마다 엑소 미공개 화보를 공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이번에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함에 따라 화보 제 1탄을 오픈 했다. 엑소 화보는 게임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엑소가 참여한 '다함께 붕붕붕송' 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다함께 붕붕붕' 공식카페에 공개했다. 신나고 경쾌한 게임성만큼이나 활기차고 매력 넘치는 엑소 멤버들의 즐거운 촬영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기부행사 일주일 만에 50만 명에 가까운 이용자가 참여하는 등 따뜻한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이용자들의 마음이 모여 1억 원이 소중한 곳에 쓰이고 더불어 나머지 엑소 미공개 화보도 볼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 붕붕붕 엑소 이미지
다함께 붕붕붕 엑소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