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 액션 RPG '그리폰'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에이콩은 세가 네트웍스와 에이밍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실시간 파티 액션 RPG '그리폰'의 출시에 앞서 금일(19일)부터 특설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SR 아이템인 '고블린 후드', 게임 캐시, 프리미엄 쿠폰과 리스폰 코인 등 '그리폰'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총 5백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에이콩은 사전등록 개시와 함께 티저 사이트에 '그리폰'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직업 정보를 추가 공개했다. 1차 직업인 전사, 마법사, 격투가와 함께, 각 1차 직업에서 전직할 수 있는 소드 마스터, 위자드, 몽크 등 총 6개 직업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으며, 각 직업의 특징과 직업 간 상성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선보여졌다.
'그리폰'은 횡스크롤 타입의 실시간 파티 액션 RPG로,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과 통쾌한 액션, 화려한 스킬 효과가 특징이다. 특히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싱글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로 파티 액션 RPG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아울러 화려한 캐릭터 디자인과 디테일이 살아 있는 고품질 3D 그래픽, 흥미진진한 시나리오 퀘스트에 녹아 있는 치밀한 세계관 설정은 한층 더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 준다.
에이콩의 박종형 이사는 "'그리폰은 수준 높고 다양한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작 액션 RPG이며, 상쾌한 액션감과 고품격 일러스트로 한국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리폰' 홈페이지(http://griffon.a-kong.com/)와 사전등록 페이지(http://griffon.a-kong.com/pre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