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삼국영웅전리그', 가입만 해도 해피머니 상품권 쏜다!
엠포인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영웅전리그' 이관 오픈을 기념해 '당신의 영웅은 안녕하십니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엠포인은 금일부터 부터 2주간 게임에 신규 가입하고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중 30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 5,000원권 및 2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쿠폰을 지급하는 '삼국지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라!'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랭킹을 올린 게이머에게 백화점 상품권 및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새로운 역사에 이름을 남겨라!' 및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순금바 1돈을 지급하는 '난세의 시기 금은보화로 무장하라!' 이벤트가 함께 진행한다.
한편, 엠포인은 신생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삼국영웅전리그' 오픈을 시작으로 자사의 게임포털 '넥스트게임(www.nextgame.kr)'을 통해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포인 관계자는 "자사의 게임 포털 넥스트게임을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삼국영웅전리그'의 힘찬 출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픈 이후에도 신규 컨텐츠 오픈 및 신선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삼국영웅전리그'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영웅전리그' 홈페이지(http://samleague.next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