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고의 퀄리티 '용과 같이 유신!' 2월 22일 국내 발매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세가의 인기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용과 같이'의 최신작 '용과 같이 유신!'의 플레이스테이션3와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오는 22일에 발매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용과 같이 유신!'은 격변의 시기였던 에도 막부 말기를 배경으로 은사의 복수를 위해 무사 조직 '신선조'에 잠입하며 신분을 숨긴 채, 암살 사건의 배후를 밝혀나가는 '사카모토 료마'의 메인 스토리를 비롯하여 다양한 서브 스토리, 검과 총을 사용하는 호쾌한 배틀 시스템, 어나더 라이프와 다양한 유흥 시설 등 전반적인 면에서 시리즈 사상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타이틀이다.
게임은 검과 총이 공존하던 에도 막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만큼 '검' '총' '검+총' '난투'를 상황에 따라 자유 자재로 활용하여 적을 베고 쓰러트리는 박력 있는 배틀 액션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결투를 통해 얻은 '혼구'로 배틀 능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수행과 무기 강화를 통해 캐릭터를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시켜 막부 말기의 수도를 마음껏 휘젓고 다닐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도에서의 활극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별가에 머물며 작물 재배와 수확, 수확한 채소를 이용한 요리, 작물 판매, 애완 동물 길들이기의 즐거움을 느끼는 '어나더 라이프', 노래 주점, 요정, 닭 레이스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스팟', 신선조 무사를 영입하고 강화하여 함께 동굴에 사는 도적을 소탕하는 '배틀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시리즈에서는 배틀 던전, 어나더 라이프, 도박장 미니게임의 세 가지 콘텐츠를 PS Vita용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통해 본작과 어플리케이션에서 획득한 경험치와 돈을 서로 계승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용과 같이 유신!' 초도판은 게임의 방대한 스토리를 보다 깊이 있게 즐기고, 60개가 넘는 서브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 가이드가 포함된 올 컬러 '한글 시나리오 가이드북' 을 제공한다. '용과 같이 유신!'은 발매일부터 오픈 마켓, 국내 대형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6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