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신학기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마비노기'에 신학기를 맞아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월 5일까지 게임 내에서 게이머들이 일일 교사로 나서 아이들에게 스킬 교육도 하고 본인의 스킬 수련치 능력도 높이는 '일일 교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르코네일' 지역의 교사 NPC를 통해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퀘스트 진행 시 스킬 수련치 상승 능력이나 경험치 포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희귀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카라젝의 보물상자'를 선보인다. 게임 내에서 '카라젝의 보물상자'를 사용하면, 기본 보상인 유물과 함께 '제로 영웅 2차 타이틀', '디바 가발' 등 아이템을 일정 확률에 따라 제공한다. 더불어 3월 6일까지 '카라젝의 보물상자'를 열 때마다 얻을 수 있는 금화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핑크 체스터', '핫핑크 하트 날개' 등 특별한 선물을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더 드라마(THE DRAMA): 이리아 2'의 2화 '실종'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2화 드라마에서는 '멀린'이 잃어버린 성금을 위해 벌인 공연이 실패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전개한다.

'더 드라마(THE DRAMA): 이리아 2'는 '타르라크', '제로' 등 영웅들의 사실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모험 이야기로 이루어진 신규 드라마로, 지난 1월 말 '프롤로그: 제로'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마비노기 새학기 이벤트
마비노기 새학기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