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의 신작 모바일게임 '사커스피리츠',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축구 모바일게임 ‘사커스피리츠’의 티저 사이트를 금일(27일) 오픈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축구를 소재로 한 국내 최초의 판타지 축구 모바일게임으로, 축구로 은하계를 구한다는 판타지적인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강수진, 정재헌 등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까지 가미되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총 10개의 월드와 40개 팀으로 구성된 방대한 세계관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직접 선수들을 운용하여 공격, 미드필드, 수비 라인을 오가며 상대편 수비수들을 뚫고 슛을 날리는 짜릿한 승부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개설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간단한 인트로 영상과 게임의 배경 스토리, 스크린샷, 주요 구단 정보 등이 공개되며, 실제 캐릭터 별로 녹음된 목소리도 미리 들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사전 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게임 출시와 함께 5성급 유스티엘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가 지급된다. ‘사커스피리츠’는 3월 중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사커스피리츠’는 오는 3월 중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티저 사이트(http://event.com2us.com/ci/2014/02/sc_spirit_home/main/home/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