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모바게 PC 버전 오픈, 서비스 편의 증대

DENA서울은 다음커뮤니케이션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다음 모바게' 플랫폼의 PC 버전을 오픈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다음 모바게 PC버전은 모바일과 PC 두 가지를 연동시켜 한국 유저들의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함이다.

다음 모바게 고객들은 모바일과 PC홈페이지 두 군데에서 문의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기존의 이-메일 문의에서 더욱 향상된 1:1 문의 기능은 이-메일 주소 없이 간단한 로그인 만으로도 모바일과 PC 두 곳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재문의 버튼 및 이미지 파일 첨부 기능까지 부가되어 한층 더 편하게 고객 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잇다.

DENA서울의 박상미 팀장은 "모바일 뿐만이 아닌 PC 기반인 한국 유저들의 Delight(큰 기쁨)를 만족 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한국 유저들의 수준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다음 모바게 플랫폼 PC 버전은 DeNA서울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aum- mobag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모바게 pc버전 이미지
다음모바게 pc버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