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의 정상을 가린다! '초밥의 달인' 정식 출시

키이스트는 자회사 콘텐츠엔(대표이사 배성웅)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타이쿤 모바일게임 ‘'초밥의 달인'을 오는 4일 안드로이드 및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금일(3일) 발표했다.

'초밥의 달인'은 세계 각국에 초밥 레스토랑을 세워 친구들과 프랜차이즈망 확장 경쟁을 벌이는 타이쿤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나만의 레스토랑을 성장시키는 것과 함께 다른 게이머들과 레스토랑 성장을 겨루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콘텐츠엔은 '초밥의 달인' 출시에 앞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 '진주'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콘텐츠엔의 정지호 이사는 "애니팡의 캐주얼하고 쉬운 게임 방식에 끌려 게임을 하지 않던 세대가 게임을 시작하게 됐지만, 그 후 이렇다 할만한 캐주얼 게임이 나오지 않고 있다"며, "초밥의 달인은 이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캐주얼 요소를 가지고 있는 동시에, 피처폰 사용 시기 타이쿤 게임 유저들에게도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초밥의 달인' 이벤트 페이지(http://www.contentn.com/pre_register.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밥의 달인
초밥의 달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