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샤이닝스토리', 인기 무료 순위 1위 달성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는 아이두아이엔씨가 개발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샤이닝스토리'가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무료 및 신규 인기무료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샤이닝스토리'는 실시간 4인 플레이를 애니메이션풍의 아기자기한 2D그래픽으로 풀어낸 횡스크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실시간 전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전투 콘텐츠 및 파티플레이 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월 25일 출시된 '샤이닝스토리'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며 출시 5일만에 신규인기무료 1위, 일주일 만에 인기무료 1위 및 최고매출 27위 등을 기록했다.
넷마블은 이같은 초반 상승세를 지속 견인해 나가고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대항전 및 마을 커뮤니티 등 지속적으로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에 이어 이번 '샤이닝스토리'까지 좋은 성적을 거두며 롤플레잉 장르에서 넷마블의 저력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샤이닝스토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toryshin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