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온라인, 나이스게임TV 통해 '사육신TV' 방송 선보인다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특별 방송인 '사육신TV'를 인터넷 방송 나이스게임TV와 함께 오는 4월 5일까지 총 4회에 걸져 방송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지난 1일 첫 방송이 시작된 '사육신TV' 방송은 나이스게임TV를 통해 격주 토요일 저녁8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며, BJ의 진행 아래 인기 개그맨이 출연하여 직접 사육신온라인 게임을 플레이 하며, 게임 속 다양한 미션수행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자난 첫 방송 '개그맨 F4, 사육신에 빠지다!'에서는 BJ 이화진과 함께 MBC 인기 개그맨 김경진, 오정태, 손헌수, 김완기가 출연해 2:2로 팀을 나눈 후, 각종 벌칙을 걸고 치열한 사육신온라인 게임 속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승리한 진영에 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강화행운석, 부활 아이템 등 약 25,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이 전원 지급되었으며, 앞으로도 방송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육신TV'는 나이스게임TV(http://www.nicegame.tv)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외 시간에는 사육신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동영상과 녹화 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극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MMORPG 사육신 온라인은 동양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절대 악에 맞서는 4대 세력 영웅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전용 퀘스트를 지원하는 커뮤니티시스템과 다양한 강화 시스템, 필드PK와 개인전, 단체전 등의 특화된 PvP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사육신 온라인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빠른 시간 내 안정적인 서비스 안착이 이루어 질 수 있었다"라며 "이번에 방송이 시작된 '사육신TV'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언제나 게이머 분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육신온라인 사육신TV
사육신온라인 사육신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