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연금술사 의상' 및 신규의상 3종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은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레어 장비 3종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5일) 공개했다.

금일부터 2주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레어 장비는 머신건과 개틀링건을 이용한 공격을 하는 '머신거너 두건', 대지를 연성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하는 '연금술사 의상', X덩어리를 굴려 잡고 질주하는 '벅스 윙' 총 3종이다.

특히, '연금술사 의상'의 경우 지형을 관통하는 돌기둥을 소환해 상대의 방어를 파괴하고 다운시키는 공격으로 최대 11연타의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봄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봄의 보물상자'를 지급하고, 일정 시간 이후 이를 사용할 시 초급, 기본 레어, 영구, 레어 영구까지 다양한 등급의 장비 보급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15일 오후 12시~1시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하면 달빛 시공 낚시대, 경험치+ 200, 페소 +100의 세가지 아이템이 선물되며, 이후 접속 100분 달성 시 'K의 완소 메달상자', 200분 달성 시 '영구용병 소환서'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