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강화된 혜택! 샤이야, 프리서버 3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샤이야에 3차 프리서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게임 내 유료 아이템 전면 무료화를 시작으로, 올해 2월 단시간에 캐릭터를 쉽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한데 이어 이번 3차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들의 편의성이 한 단계 높아졌다.
먼저 튜토리얼에 강화, 조합, 개조, 전장 등에 대해 세밀하게 알려주는 퀘스트 10종이 추가됐으며, 전면 무료화를 통해 게임 내 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의 가격이 전반적으로 인하된다.
또한, 강화 시스템에서 강화 재료인 '라피시안'의 중첩 및 강화 실패 시에도 아이템 파괴가 아닌 한 단계 낮아지도록 변경된다. 이 밖에도 '탐욕의 협곡'과 '글리트' 지역 구조물을 변경해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이 조성됐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게임을 즐긴 게이머 600여 명을 추첨해 700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크로울리 농축액', '세이프트 스크롤 교환권', '웨폰 아머 라피시안 묶음', '생성의 룬 교환권' 등 초보 게이머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샤이야 홈페이지(http://shaiy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