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나 좀 해볼까~' GTA 온라인 비즈니스 업데이트 실시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코리아는 금일(6일) 전세계 GTA 열풍을 불러 일으킨 '그랜드 테프트 오토 5'(이하 GTA5)의 온라인 버전 'GTA 온라인'에 최신 콘텐츠를 포함한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3종의 새로운 슈퍼카 알바니 알파, 딩카 제스터, 그로티 투리스모 R이 추가 되어 레전더리 모터스포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새로운 경적, 휠 효과를 로스 산토스의 정비소에서 장착하여 자신의 차량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산 안드레아스의 남부 지역을 비행기로 여행할 수 있는 새로운 호화 제트기 '베스트라'와 새로운 무기 '헤비 피스톨' 및 '스페셜 칼빈 자동 소총'이 추가됐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용 셔츠, 정장, 조끼, 치마, 모자 등의 의상과 함께 버자드와 라이노 탱크를 통한 차량 데스매치 등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아울러 리틀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라스트 팀 스탠딩', 로스 산토스 시청에서 이뤄지는 2팀 사이의 점령전과 메이즈 은행 건물을 배경으로 하는 생존 게임, 14개의 새로운 임무 등 보다 풍부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GTA 온라인의 비즈니스 업데이트는 무료 배포이며, 인터넷에 연결된 PS3나 Xbox 360에서 GTA5를 실행시키면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