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피아니스트' 에서 봄을 연주하세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아이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액션 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 for Kakao'(이하 '행복한 피아니스트')에 '봄의 소리' 테마앨범을 출시하고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행복한 피아니스트'는 이용자가 선택한 음악에 맞춰 건반 위로 떨어지는 노트를 눌러 직접 연주하는 모바일 피아노 연주게임으로 쉬운 조작법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장르곡 제공을 통해 전 연령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테마앨범은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봄의 감성을 전하고자 특별히 기획된 앨범으로 소녀시대의 '봄날', 로이킴의 '봄봄봄',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요한슈트라우스의 '봄의 소리 왈츠', 요시마타 료의 '1997 Spring' 등 총 20곡이 수록돼 있다.
이 외에도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의 갈라쇼 배경음악으로도 사용됐던 에이브릴 라빈의 'Imagine', 빅뱅의 '하루하루',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베르디의 '리골레토',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 등 15개의 신규 곡도 추가했다.
곡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도 연다. 먼저 3월 한달 동안 매일 게임 접속 시 3일마다 LP를 보상으로 지급하고, 28일 이상 접속하면 1일 자유이용권을 추가 선물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3일 자유이용권, LP, 실버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새봄맞이 친구초대' 및 오는 14일까지 10명 이상의 친구에게 음표 및 응답하라 메시지를 보내면 100% 자유이용권을 지급하는 '3월에는 친구와 함께 연주해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봄 테마 곡들을 통해 게임 내에서도 싱그러운 봄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규 곡과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행복한 피아니스트' 카페(http://cafe.naver.com/marblepiani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