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맞아 이벤트 실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게임 내 중립지역인 신기루 섬에서 시작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일일퀘스트 형태로, 지난 밸런타인 이벤트와 같이 남녀 캐릭터의 수행 방법이 각각 다르다.

남성 캐릭터는 신기루 섬에서 NPC '추파를 던지는 춥스'를 찾아 '사탕 만들기' 퀘스트를 받아야 한다. 이어 농축된 과즙 9개를 구해 NPC에게 가져가면 얻을 수 있는 '마음을 전하는 사탕재료' 3개로 '마음을 전하는 사탕'을 제작하면 된다.

여성 캐릭터 역시 신기루 섬에 있는 NPC, '성수기가 지난 페레로쉐'에게서 받을 수 있는 '손 편지 쓰기'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 진행 아이템인 종이 3개를 전달하면 '빈 편지지'3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으로 '애정이 담긴 손 편지'를 제작할 수 있다.

각 퀘스트 보상 아이템인 '마음을 전하는 사탕'과 '애정이 담긴 손 편지'를 사용하면 1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3%증가한다. 남,녀 캐릭터가 서로의 보상 아이템을 교환하여 퀘스트 시작 NPC에게 가져가면 1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5% 증가 효과가 있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병'이 주어진다.

엑스엘게임즈 사업본부 성은자 사업실장은 "지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남녀 캐릭터가 보상 아이템을 교환하면 경험치 획득량을 더 받을 수 있는 만큼 다른 유저들과 더욱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효과가 있는 꾸밈옷과 인형 소환수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선물 꾸러미'를 게임 내 루루의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이벤트
아키에이지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