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의 기다림이 끝난다! '미스틱파이터' 파이널 테스트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다담게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횡스크롤 액션 온라인게임'미스틱파이터'의 파이널 테스트를 금일(13일) 오후 3시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미스틱파이터'는 SF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의 다양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공개서비스 전 신규 콘텐츠 및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며,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4일간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게이머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캐릭터 3종과 각각의 전직 캐릭터, 수십 여종의 역동적인 스테이지 등 기존에 즐겼던 콘텐츠와 더불어 스테이지 내 오브젝트를 무기로 사용하는 '던지기 기능', 탱크, 로봇을 타는 '라이딩 기능', 3종의 스페셜 스테이지 등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오리엔탈 아바타' 및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죠안의 행운가방'을 지급하고, 지정된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착용한 '뉴발란스880달마시안 운동화', '뉴발란스 백팩', 'ABC마트 5만 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꿀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의 임형준 본부장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선보이기 위해 2D 횡스크롤을 고집하며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 “진정한 액션쾌감을 원하는 게이머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틱파이터
미스틱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