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의 명예를 드높여라! '샤이닝스토리' 학교대항전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아이두아이엔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횡스크롤 액션 RPG '샤이닝스토리'에 자신의 학교의 명예를 걸고 순위 경쟁을 하는 학교대항전을 금일(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 학기 새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학교대항전은 학교 대 학교 점수 경쟁으로 새로운 친구 및 오랜 동창들과 연락하고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횡스크롤 RPG가 주는 본연의 재미 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학교 순위에 다양한 플레이기록을 포함할 수 있도록 기존 이용자간 대결(PvP) 외 모험지역의 점수도 추가해 이용자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학교대항전 시작과 함께 '스쿨어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전국에서 점수가 가장 높은 1위 학교에 깜짝 방문해 햄버거를 선물하는 등 게임 이용자뿐 아니라 해당 학교의 학생들에게 예상치 못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새 학기 새 친구들, 그리고 오랜 동창들과 '샤이닝스토리'를 통해 모교를 응원하고 또 햄버거도 선물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학교대항전 외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샤이닝스토리'는 실시간 4인 플레이가 가능한 횡스크롤 캐주얼 RPG로 애니메이션풍의 아기자기한 2D그래픽과 상∙하 특징을 살린 횡스크롤 특유의 스테이지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샤이닝스토리' 카페(http://cafe.naver.com/storyshin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