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티격태격' 유저 의견 반영한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의 다섯 번째 모바일 게임인 '티격태격'에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커뮤니티사이트와 CS 메일로 접수 된 의견 중 가장 많았던 기력 회복 증가 요청을 반영시켰다. 그 동안 게임 플레이 시간의 한계를 느꼈던 기력 회복을 기존 10기력에서 20기력으로 확장하였고, 매일 12시와 18시에 추가로 100기력을 회복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회의시련 초청장 12장, 저승시련 초청장 2장, 야만족시련 초청장 8장으로 상향 조정시켰고, 일일퀘스트 진행 중 인던 소탕을 1회로 수정했고, 신규 인던인 '일반 시련'을 전격 추가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티격태격은 귀여운 캐주얼 풍의 모바일 RPG로 다양한 컨텐츠들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음과 동시에 콤보시스템의 화려한 스킬 액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런칭 이후 유저님들께서 건의 하신 의견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에 반영하게 되었다. 향후 나머지 의견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티격태격 대표 이미지
티격태격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