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 듀얼 속성 정령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비행 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이하 '정령의 날개')에 듀얼 속성 정령 '리나와 리사'를 추가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리나와 리사'는 불과 물 속성을 모두 지닌 최초의 듀얼 속성 정령으로, 까마귀 떼를 소환해 적을 공격한다. 해당 정령은 불과 물 속성의 슬롯 중 어느 곳이든 장착 가능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활용도가 매우 높다.
이밖에 신규 스테이지 '세리브해의 망자', '자귀나무 숲의 맨드레이크'를 즐길 수 있는 '오늘의 던전'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보스전에는 4개의 구체로 둘러싸인 신규 보스 '드래곤'을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리나와 리사'를 소환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인 '정령석' 10개를 선물하고, 일주일간 '리나와 리사'의 소환 확률과 공격력을 2배로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오늘의 던전'을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매일 '상급 크리스탈' 1개씩을 지급하고, 신규 던전 중급 난이도를 클리어한 게이머에게 매일 '정령석' 1개씩을 증정한다. '소니 바이오 FIT', '문화상품권', '정령석' 등을 선물하는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