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액션 웹 RPG '퀸즈스워드' 공개 서비스 시작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3D 웹 MMORPG '퀸즈스워드'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화 '나탈리'의 주연배우 박민경을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서비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3D 웹 RPG '퀸즈스워드'는 지난 16일부터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서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퀸즈스워드'는 정통 RPG를 기반으로 요리, 댄싱, 농장과 같은 SNG요소를 잘 녹여낸 웹 게임으로, 설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다는 편리성과 저사양에서도 뛰어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팡게임은 '퀸즈스워드'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3월 20일부터 4월 1일까지 '세상을 지배하는 건 여자', '여자는 명품으로 강해진다', '던전, 어디까지 가봤니?', '나의 소녀는 탄생부터 다르다!' 등 총 4가지 이벤트를 실시하며, 현금 100만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팡게임의 박준영PM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퀸즈스워드 CBT가 성황리에 종료될 수 있었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금일부터 시작한 공개 서비스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게이머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퀸즈스워드' 홈페이지(http://qs.panggame.com/main/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즈스워드 공개서비스
퀸즈스워드 공개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